https://namu.wiki/w/최순실%20게이트

링크를 눌러 한번 읽어보길 바란다. 아직 조사가 진행중인 사건이다.

대통령이 다른 사람들한테 의견 묻는게 뭐가 문제냐라고 떠들어대는 또라이(모방송사 이사라고한다)도 있는데, 완전히 포인트를 잘못잡고 있는거요!  문제는 대통령이 할수있는게 하나도 없고, 비선실세(물론 검증된 능력을 갖은 사람도 아니고, 그냥 동네 아줌마급이)가 국가의 중대한 결정부터 인사…등등을 맘대로 결정했다는거에 문제가 있다.

푸하하하 웃음 밖에 안나온다. 저런 또라이가 한국에 있는한 한국은 발전할수가 없다.

images.jpeg

한국의 돌아가는 상황을 보며….원인은 무엇인가?

 

지금 한국은 개판 오분전이다. 오랜만에 한국 뉴스를 보니, 하도 드러난 새로운 사건이 많아 도대체 뉴스가 연결이 안된다.ㅜㅜ

전세계적으로 부정부패와 그에 대항하는 시민들..그리고, 제3세력의등장.…..이게 금년부터의 트렌드인데, 한국은 돌아가는 상황이 조금 심하다. 부정부패도 정말 “royal fucked up” <– 이거 내가 잘쓰는 표현중 하나 (포커의 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쉬에서 따온 표현임)

박통의 무능함 이런거는 원래 다알고 있던거 아니야? 사람들 대선 토론 안봤나????!!!! 내가 일년동안 줄기차게 얘기해도  주위 사람들은 이제서야 깨달은듯.  난 솔직히 일년전부터 내 주위 사람들에게 한말이 있다 – 정상이 아닌 성격장애자같다고 (공감능력 제로, 자기가 하나도 할수 있는 일이 없고, 남에게 의존, 그리고 입만 열면 뻥….)

 

곧 있을 12월의 금리인상과 그리고, 2017년의 금리인상의 가파름이 기다리고, 유럽과 일본의 melt down & 슈퍼달러의 2017년…..이럴떄 개판이니..좀걱정이 된다.

내년엔 처절하게 무너질듯하다.

어쩌면 그게 나을거 같다고 생각한다. 아예 부패가 만연한 사회를 꺠끗히 쓸어버리고, 다시 시작하는게 나을듯.

사람들 정신차려야 할듯. 2017년은 좀 무서울거요.


 

난 개인적으로 이런 사태의 원인이 한국인의 “빨리빨리” 습성과 과정은 따지지 않는 “오로지 결과에 집착하는” 습성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

지금 부패한 정치인들의 상당수가 친일파 (나라팔아먹고 잘먹고 잘살던) 직계 후손들이 많고,  많은 기업인들도 그렇고….극도의 self-interest로 똘똘뭉친 사람들이다.

이건 이승만이 제대로 교통정리를 안한 댓가라고 생각한다. 혹자, 어떤이들은 해방후 안정을 위해 어쩔수 없었다라고 하는데,

그때 안정을 취하려고, 말그대로 “빨리빨리” 얼렁뚱땅 + 빠른 오로지 보여지는 결과에 집착하다보니 그렇게 되었고, 그것의 collateral effect가 아직까지 나오는 거라고 생각한다.

주위를 봐라, 진경준 개새끼나, 우병우나, 비리 기업인들…..너무 많아, 전국민을 상대로 뻥친 강x석이나, 또다른 전국민을 상대로 뻥친 채x욱..그러나, 사람들은 무조건 타이틀이나 많은돈…중간에 형성된 과정은 무시하고, 오로지 겉으로 드러난 결과만을 부러워하며 우러러보는 또라이들이 많다. 그러니, 개돼지 소리를 듣지…쯔쯔쯔

고로, 어차피 망가진거 이번에는 제대로, 한걸음 한걸음 정법대로 이 개판을 헤쳐나오길 간절히 기원하는 바이다.

we can do it!

너무너무 “빨리빨리”하지 말고, “제대로된 과정”을 거쳐 이난국을 헤쳐나오길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가까운 미래에 이런 황당한일이 다시 벌어질거라고 생각한다.

 

– 추수감사절날 먼 이국서 나라의 미래를 걱정하는 한국국적을 갖고있는 한 사람이 씀……

 

 


 

반드시 탄핵이란 정법으로 가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탄핵 가결이 안되면 대혼란이 올듯학다. 옆에 떨거지들이 뭐하나 잡아보려고 그러는거 같은데, 탄핵이란 정도로 안가면 더 혼란이 올듯하다…..시위도 유혈사태로 갈수도 있다고 본다.

전세계적으로 부정부패와 그에 대항하는 시민들..그리고, 제3세력의등장.…..이게 금년부터의 트렌드라고 내가 누차 얘기하지 않는가?

새로운 제3세력이 등장할듯.

jefferson-revolution.png

https://blueviolin2046.wordpress.com/2016/03/21/politician-애-대한-단상 

“Politician is not interested in you. Politician is interested in winning next election. Regardless of form, politicians are always involved with his/her self-interest. In other words, they are all same !!”